사진: 휠라 제공


최근 인스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소하고 꾸밈없는 일상을 공개하며 2030 여성들의 워너비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고현정이 MZ 패션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휠라와 함께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배우 고현정과 깜짝 만남을 갖고, 그녀의 평범하면서도 특별한 일상을 엿볼 수 있는 겨울 패딩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촬영은 패션, 뷰티, 라이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는 고현정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으로 다운 재킷 스타일링을 제안하기 위해 패션, 라이프 웹 매거진 아이즈매거진과 함께 이루어졌다.   

'ONE DAY, ONE MOMENT'(원 데이, 원 모멘트)라는 테마로 진행한 이번 화보에서 고현정은 편안한 스타일링과 포즈로 특유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고현정은 '플로우 다운'을 비롯해 '에샤페 초코 · 크림', '테리 기모 집업' 등 다양한 휠라 의류를 화이트 티셔츠와 청바지, 조거 팬츠와 루즈 핏 니트 등의 아이템과 조화롭게 매치해 발랄하면서도 우아함을 잃지 않은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다.

고현정은 휠라와의 첫 만남에 대해 "활기차고 젊은 감성의 브랜드 휠라와 함께 작업하면서 나도 함께 에너지를 얻는 느낌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휠라 관계자는 "이번 촬영은 팬들이 보고 싶어했던 고현정 씨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담기 위해 노력했다"라며 "특별한 만남을 보다 많은 분들께 보여드리고자 화보, 유튜브 등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한 만큼 많이 공감하고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휠라와 고현정이 함께한 이번 화보는 휠라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과 아이즈매거진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고현정 유튜브 채널에서도 이번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영상을 공개하고, 구독자 대상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 김혜수, 보정 없이 7등신 인증…가녀린 발목과 각선미까지 "50대 맞아?"
▶ 맹승지, 살은 빠졌는데 꽉 찬 볼륨감은 여전해…단추도 버티기 힘들어 보여
▶ 송혜교, 13살 연하 톱스타와 당당한 럽스타그램…함께 만든 손하트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