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잇미샤 제공

12일 여성 패션 브랜드 잇미샤(it MICHAA)가 브랜드 뮤즈 김세정과 함께한 24 WINTER 캠페인 3차 화보를 공개했다.

노을 진 하늘 아래 다채로운 무드를 만들며 겨울을 더욱 따뜻하고 포근하게 표현해낸 이번 겨울 3차 캠페인은 “fall into Winter”라는 타이틀로, 남양주의 한 승마클럽에서 차가운 공기 속 노을 빛이 드리워진 김세정의 모습을 통해 겨울의 낭만적인 순간을 강조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 김세정은 트렌디 하면서도 보온성을 갖춘 헤비 아우터 아이템들을 시크한 무드로 완벽하게 연출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이번 화보 속 김세정은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겨울의 포근한 무드를 담아냈다. 다른 화보에서는 블랙 앤 화이트 조합으로, 트레디한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하며 감도 높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김세정과 함께한 잇미샤의 24 겨울 3차 캠페인은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김세정은 지난 5일 첫 방송된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에서 채용주 역으로 열연 중이며, 로코 여신의 복귀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 이달소 출신 츄, 극세사 몸매에 걸친 한뼘 의상이 아찔해…속바지 보일라
▶ 맹승지, 감출 수 없는 묵직한 볼륨감 덕분? 당당하게 뽐낸 수영복 자태
▶ 강소연, 대문자 S라인으로 소화한 치파오…대만에 뜬 최강 글래머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