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김나영X신우X이준, 바라만 봐도 훈훈한 세 모자 케미[화보]
29일 패션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와 키즈 라인 ‘마리떼 키즈’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한 김나영 패밀리의 2024년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My Little Friends'를 주제로, 아늑한 가정집 곳곳에서 김나영과 신우, 이준이 사랑스러운 동물 친구들과 함께 보내는 행복한 시간을 그렸다. 신우와 이준 형제는 천진난만한 모습과 각자의 취향에 맞춘 룩으로 마리떼 키즈 고유의 프렌치 감성을 담아냈다.
특히 신우와 이준이 선택한 푸퍼 재킷은 올겨울 주목해야 할 마리떼 키즈의 키 아이템이다. 부드러운 색감과 세련된 디자인, 뛰어난 보온성의 구스 다운 충전재로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전면에 고급스러운 클래식 로고 자수를 더해 마리떼 키즈만의 아이덴티티도 놓치지 않았다.
또 세 가족의 단란한 패밀리 룩을 완성시킨 플리스 재킷과 베스트는 엄마와 아이 모두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아이템으로, 지구를 위한 에코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가을부터 초겨울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함께 할 수 있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이외에도 김나영과 이준은 에스닉한 니트 카디건으로 따듯하고 포근한 무드를 연출하며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한편, 이번 김나영 패밀리 화보를 통해 공개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와 마리떼 키즈의 겨울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및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소연, 블랙 비키니에 끈하나 없네…더 아찔하게 넘치는 건강美
▶황정음, 돌싱 되더니 더 과감해졌네…아찔한 화이트 비키니 자태
▶모모, 명불허전 아이돌 원탑 글래머 몸매…깊은 골도 당당한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