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뉴진스 해린, 초밀착 아기고양이 [화보]
뉴진스(NewJeans) 해린이 32주년 '엘르' 창간호인 11월호의 스페셜 뷰티 프로젝트 ‘슈퍼 엘르 뷰티(super ELLE beauty)’ 북인북 커버를 장식했다.
확신의 ‘고양이상’으로 연일 화제의 중심에 있는 뉴진스 해린이 '엘르' 카메라 앞에 섰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하우스 앰배서더로서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디올 뷰티의 NEW 2024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 NEW 디올 백스테이지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것.
긴 촬영으로 자칫 지칠 수 있는 일정에도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잃지 않으며 기존에 볼 수 없던 색다른 메이크업을 완벽히 소화하는 뉴진스 해린의 모습에 현장 스탭과 브랜드 담당자들의 탄성을 이끌어내기도. 현장에서 만난 뉴진스 해린은 “디올 뷰티의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을 통해 제 안의 여러 가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 설렌다.”는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함께한 브랜드 관계자는 “해린의 얼굴에 크리스챤 디올 뷰티만의 고급스러움이 완벽히 표현된 것 같다.”는 말을 남겼다.
뉴진스 해린의 화보 풀스토리 및 뷰티 필름은 '엘르' 11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및 '엘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 '조재현 딸' 조혜정, 이렇게 글래머러스했나? 깜짝 놀랄 풍만함
▶ 故 최진실 아들·딸 만났네…환희·준희, 엄마 유전자 고대로 미남미녀 비주얼
▶오정연, 옆라인 시스루였네…화려한 드레스가 몸을 감싼 글래머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