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유니폼브릿지 제공


류승범이 계절을 앞서갔다.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유니폼브릿지'의 모델로 활약 중인 류승범이 21일 공개된 2024년 WINTER 시즌 캠페인을 통해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겨울 컬렉션을 선보이며 화보 장인의 건재함을 과시했다.

아웃도어와 밀리터리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트렌디한 감각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클래식한 디자인에 모던한 디테일을 더해 개성을 강화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유니폼브릿지'는 MZ 세대 남성 고객을 비롯해 국내외 마니아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세대를 불문하는 패션 아이콘 류승범을 지난 8월 모델로 발탁한 바 있다.

공개된 화보 속 류승범은 바닷가와 항구를 배경으로, 일과 일상을 넘나드는 현대인의 삶을 진정성 있게 표현했다. 광활한 겨울 바다를 배경으로, 빈티지 스타일을 특유의 분위기로 완벽히 소화하며 편안하면서도 진중한 모습으로 담아내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뽐냈다. 류승범과 함께 한 2024년 겨울 컬렉션 캠페인은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온라인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류승범은 최근 넷플릭스 영화 '굿뉴스'에 합류를 확정했다. 모든 작전의 지휘권을 통제하는 정부 책임자 역으로 특유의 현실감 넘치는 생활연기와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극에 몰입감을 더할 것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쿠팡플레이 시리즈 '가족계획'의 공개도 앞두고 있어 대중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 '조재현 딸' 조혜정, 이렇게 글래머러스했나? 깜짝 놀랄 풍만함
▶ 故 최진실 아들·딸 만났네…환희·준희, 엄마 유전자 고대로 미남미녀 비주얼
▶오정연, 옆라인 시스루였네…화려한 드레스가 몸을 감싼 글래머 여신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