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잇미샤 제공

8일 여성 패션 브랜드 잇미샤(it MICHAA)가 브랜드 뮤즈 김세정과 함께한 24 WINTER 캠페인 1차 화보를 공개했다.

“One Ordinary Winter Day; 보통 날의 겨울” 이라는 타이틀로 전개되는 이번 겨울 캠페인은 ‘평범하게 반복되는 겨울 날들을 잇미샤만의 특별함으로 가득 채우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잇미샤만의 특별함은 페미닌하고 섬세한 실루엣을 고급스러운 소재감으로 제안한다.

특히 남양주의 한 승마클럽에서 촬영된 이번 겨울 화보는 비일상적인 공간과 김세정의 여성스러운 무드가 더해져 잇미샤만의 특별한 겨울을 완성하고자 했다.

화보 속 김세정은 섬세한 스티치 라인의 퀼팅 텍스처가 돋보이는 셋업 스타일을 착용하여 겨울의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무드의 퀼팅 셋업에 보온성을 더해 실용성 또한 높인 아이템이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승마클럽의 광활한 공간감과 미니멀한 무드의 스타일링이 만나 한층 더 감도 높은 비주얼을 선보였다. 김세정은 심플하면서 클래식한 오버핏 실루엣 코트와 함께 부드럽고 소프트한 컬러의 풀오버를 완벽하게 소화해냈으며,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이목을 사로잡았다.

김세정과 함께 선보이는 잇미샤의 24 겨울 1차 캠페인은 공식 온라인 몰, 인스타그램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김세정은 오는 11월 첫 방송 예정인 ENA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로 로코 여신의 명성과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맹승지, 연예계 최강 글래머 중 하나인데 다이어트 선언…"쭉쭉 빼볼게요"
▶장가현, "요즘 동거 중" 폭탄 고백…돌싱 탈출하나
▶선미, 노출 신경 쓰이는 듯 가슴 가리고 요염 포즈…패왕색 폭발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