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남궁민, 선글라스만 써도 분위기 장인[화보]
2일 국내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 마노모스(MANOMOS)가 뮤즈 남궁민과 함께한 24FW 화보를 선공개했다.
‘로맨틱 모먼츠(Romantic Moments)’를 주제로 선보인 이번 화보는 ‘조지(GEORGE)와 ‘프렌치(FRENCHY)’ 등 마노모스의 시그니처 아이템과 함께 남궁민과의 로맨틱한 순간들을 담아냈다.
화보 속 남궁민은 작품마다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는 배우답게 자유자재로 변신하며 탑 배우의 면모를 고스란히 드러냈다. 남궁민은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과 카리스마로 분위기를 압도하는가 하면 자연스럽고 여유 있는 표정으로 따스하고 로맨틱한 모먼트를 연출하는 등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베이직한 모던함을 추구하는 마노모스와 뮤즈 남궁민과의 두 번째 만남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하반기에는 마노모스와 이츠모 라인 이외에도 다양하고 퀄리티 높은 제품을 통해 고객분들의 니즈에 부응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노모스와 남궁민이 함께한 화보는 마노모스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남궁민이 착용한 제품과 신상품은 온라인 공식몰과 마모노스 건대 본점과 성수동 쇼룸인 ROOM84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