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문상민, 윙크하는 첫사랑 조작남[화보]
배우 문상민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와 함께 한 화보가 공개됐다.
문상민은 드라마 종영 이후에도 작품 속 캐릭터의 모습뿐만 아니라 문상민의 신선한 마스크와 사복패션 등 배우 본체 역시 다방면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여기에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와 화보 촬영까지 진행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문상민은 장난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에서 스포티하고 청량한 매력을 뽐내며 훈훈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일상적인 하루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문상민은 장소와 스타일링에 따라 변화하는 역동적인 모습과 낮과 밤의 다채로운 분위기를 담아냈다. 우월한 비주얼과 190cm의 피지컬뿐만 아니라 문상민 특유의 밝고 풋풋한 매력이 제품과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내며 현장에서도 스태프들의 호응을 이끌었다는 후문.
2019년 데뷔 후 넷플릭스 ‘마이 네임’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문상민은 tvN ‘슈룹’, 티빙 ‘방과 후 전쟁활동’을 통해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제59회 백상예술대상,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9회 APAN Star Awards에서 신인상을 휩쓸며 대세 반열에 올랐다. 이후, 캐주얼 의류, 시계, 화장품 광고 모델에 이어 나이키 광고까지 촬영을 진행하는 등 업계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으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오고 있다.
최근 종영한 tvN ‘웨딩 임파서블’에서는 코믹 연기부터 설렘을 유발하는 로맨스, 캐릭터의 다채로운 면면을 설득력 있게 그려내며 로코남주의 저력을 당당히 입증했다. 올 하반기에는 ‘새벽 2시의 신데렐라’의 댕댕미 넘치는 순정파 연하남친 ‘서주원’역으로 안방극장에 컴백해 연애세포를 한껏 자극할 예정이다. 이제는 주연배우로서 확실히 자리매김한 문상민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문상민이 참여한 나이키 줌 보메로 5 스타일 룩은 나이키닷컴과 나이키앱 그리고 나이키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강소연, 펄럭이는 스커트 사이 탄탄 꿀벅지…바람의 여신
▶ 애프터스쿨 정아, 속옷만 입고 자랑한 복근…바지 단추까지 풀어헤쳤네
▶ '변정수 딸' 유채원, 속 다 비치는데 괜찮나…러블리 시스루 파자마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