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싱글즈 제공


서강준이 무결점 피부를 자랑하며 완벽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1일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좋은 성분의 확실한 효과를 믿는 브랜드 성분에디터와 함께한 서강준의 무결점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서강준은 파스텔 톤의 셔츠와 봄날의 따스한 햇빛을 받으며 빛나는 피부를 자랑했다. 그는 성분에디터의 올리브영 모공1등, 스테디셀러인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플러스'을 소개했다. 그린토마토 모공앰플은 420만병 판매 돌파한 대표 모공제품으로, 3가지 모공을 복합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늘어진 모공을 꽉 잡아준다고 알려져 있다.

서강준은 초근접의 클로즈업의 샷에서도 그의 무결점 피부와 특유의 몽환적인 눈빛으로 격이 다른 '뷰티 화보 장인'의로 서의 모습을 선보였다. 서강준의 맑고 투명한 이목구비를 더욱 돋보이게 해준 제품은 성분에디터의 '머루포도 비타C 다크 스팟 앰플'. 잡티의 원인인 멜라닌 케어에 주목해 순수 비타민C 유도체를 사용하여 자극은 최소화하고 미백, 잡티케어에 집중한 제품이다. 칙칙하고 얼룩덜룩 해진 피부를 화사하게 하는 데 도움을 주는 이 제품은 올리브영 잡티앰플로 유명하다.

빛나는 윤광 피부가 돋보이는 서강준의 뷰티 화보는 '싱글즈' 5월 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https://m.thesingl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기획세트는 5월 1일부터 올리브영에서 구매 가능하다.

▶ 현아, 맨몸에 베스트만 입었네…살짝 숙이니 더 아찔한 볼륨감
▶ 장다아, 동생 장원영 못지않은 사기급 비율…늘씬한 각선미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화장 지워도 예쁘네…청초한 미모 자랑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