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골든듀 제공


국내 대표 파인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대표 이필성)가 뮤즈 한지민과 함께, 브랜드 창립 35주년을 맞이하여 선보이는 '2024 헤리티지 컬렉션 (Heritage Collection)' 화보를 공개했다.

'2024 헤리티지 컬렉션 (Heritage Collection)'은 한국의 아름다운 전통문화와 유산에서 얻은 영감을 모티브로 탄생했다. 브랜드 뮤즈 한지민은 아름다운 한복과 함께 2024 헤리티지 컬렉션 주얼리를 착용해 독보적인 분위기의 화보를 완성했다.

공개된 화보 속 한지민은 어깨선이 드러나는 한복에 경복궁 건축의 꽃이라 불리우는 경회루를 모티브로 한 목걸이와 반지를 착용하여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모던한 스타일의 한복에 문살 모티브가 돋보이는 동양적인 디자인 목걸이를 착용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봄을 연상시키는 화보 속 한지민은 푸른빛의 한복에 싱그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목걸이와 반지를 함께 착용해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기도 했으며, 화사한 플라워 패턴의 한복과 활짝 핀 연꽃을 연상시키는 반지를 착용해 단아한 분위기를 연출하거나 시스루 소재의 한복과 함께 다양한 컬러감의 유색반지를 착용하여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뽐냈다.

한국을 대표하는 파인 주얼리 브랜드로서 골든듀 35년 역사의 세공기술과 장인정신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골든듀 '2024 헤리티지 컬렉션 (Heritage Collection)'은 단 한 점뿐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더욱 가치 있으며, 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 예술의전당점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상담 가능하다.

한편 골든듀는 2024 헤리티지 컬렉션 출시 및 브랜드 35주년을 기념하여 이달 25일부터 28일까지 성수동에서 'Heritage and Beyond' 팝업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장에서는 '2024 헤리티지 컬렉션'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팝업 스토어에서만 판매하는 코인 주얼리 제품부터, 다이아몬드 카드 세팅 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 맹승지, 옷이 어디까지 파진 거야…아찔한 의상에 꽉 찬 볼륨감 자랑
▶ 아이린, 비키니에 아찔하게 드러난 힙라인…슬렌더 몸매의 정석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10kg 감량 전후? 한줌 허리+애플힙 '깜짝'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