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푸마 제공

18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아시아∙태평양(Asia & Pacific, APAC) 앰버서더 아이브(IVE)와 함께한 ‘웨이브뮬(WAVEMULE)’ 캠페인 일부를 공개했다.

푸마는 APAC 앰버서더 아이브와 함께한 캠페인을 통해 웨이브뮬을 활용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여섯 명의 아이브 맴버들은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룩에 웨이브뮬을 매치,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이며 감각적이고 개성있는 룩을 완성했다.

푸마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푸마를 대표하는 여름철 프렌차이즈인 ‘웨이브’ 시리즈는 2021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즌 트렌드에 맞춰 우수한 착화감과 디자인을 겸비한 제품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지난 1일 출시된 푸마 2024년 여름 신제품 웨이브뮬은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푸마 매장을 비롯해 ABC마트, 무신사, 슈마커, 멀티와이컨셉, 풋락커(FOOTLOCKER) 등 슈즈 멀티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로제, 아슬아슬한 가슴라인의 튜브탑 드레스…슬렌더 몸매의 정석
▶ 모모, 명불허전 아이돌 원탑 글래머러스 몸매…관능적 자태
▶ 19기 상철♥옥순 최초 현커 촬영, 박력 뽀뽀→"내년 결혼 생각"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