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뉴진스, 가려도 눈부신 미모…5인 5색 선글라스 스타일 제안 [화보]
청량하면서도 이지적인 분위기를 담아낸 뉴진스(NewJeans)의 모습이 포착됐다.
16일 모던 컨템포러리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이 뉴진스와 함께한 2024 SS 시즌 두 번째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카린은 'New Rhythm(뉴 리듬)' 테마 아래 시즌 캠페인을 전개하며 글로벌 앰버서더인 뉴진스를 통해 레저 활동을 비롯, 일상 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선글라스 스타일링을 다채롭게 제안하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뉴진스 멤버들은 시크한 비주얼부터 경쾌한 무드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다섯 멤버의 개별 센스가 돋보이는 포즈와 표정을 자유롭게 발산하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통해 일상 생활에 빛나는 활력이 더해지길 바라는 브랜드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뉴진스가 착용한 제품은 카린 편광 라인 선글라스 제품으로 뜨거운 태양 아래 더욱 선명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기능성 아이템으로 알려졌다. 보스턴 쉐입의 프리다(Frida), 원형 쉐입의 레스(Les), 스퀘어 쉐입의 레츠(Lets)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가오는 여름철 데일리 아이템과 같은 높은 활용도를 자랑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카린은 지난해 뉴진스를 모델로 발탁하고 매 시즌 새로운 컨셉의 캠페인을 선보이며 아이웨어 트렌드를 선도, 2030 여성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확산하고 있다.
▶ '변정수 딸' 유채원, 누드톤 드레스에 깜짝…슬렌더 몸매에 한 번 더 깜짝
▶ '견미리 딸' 이유비, 아찔하게 드러낸 꿀벅지…섹시 美
▶ '사랑꾼'이 갑분 '우이혼'…'10기옥순' 김슬기, 유현철 얘기에 폭풍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