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골든듀 제공


한지민이 눈부신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일 국내 대표 파인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가 뮤즈 한지민과 함께 브랜드 창립 35주년을 맞이하여 선보이는 '골든에이지 컬렉션(The golden age Collection)' 화보를 공개했다.

'골든에이지 컬렉션(The golden age Collection)'은 파리의 가장 아름다웠던 시절 벨 에포크 시대의 낭만과 아름다운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한지민은 골든에이지 컬렉션 제품을 착용하고 분위기 있는 화보를 완성했다.

화보 속 한지민은 쉬어한 소재의 화이트 블라우스와 '르 투르비옹(Le Tourbillon)' 제품을 착용해 빛나는 아름다움을 과시했으며, 또 다른 화보에서는 로우번 헤어스타일에 어깨가 드러나는 오프숄더 탑과 '그랑팔레(Grand Palais)' 제품을 착용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벨 에포크 시대로 돌아간 듯한 분위기의 화보 속 한지민은 튤 소재 드레스에 '팔레마니피크(Palais magnifique)' 제품을 착용하여 우아한 자태를 뽐내기도 했으며, 봄 날씨와 어울리는 핑크 드레스와 함께 '루미너스(Lumineuse)' 제품을 착용한 한지민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제품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영원히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의 상징 다이아몬드 주얼리와 함께한 한지민의 화보 속 골든듀 '골든에이지 컬렉션(The golden age Collection)' 제품은 골든듀 전국 백화점 매장, 예술의전당점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 한예슬, 비키니에 갈비뼈까지 드러난 슬렌더…반전 글래머러스 자태
▶ 서동주, 심플한 모노키니에 더욱 부각된 꽉찬 볼륨감…극강의 섹시美
▶ 고윤정, 너무 깊이 파인 거 아냐? 의도치않게 아찔해져버린 셀카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