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로피시엘 코리아 제공


이제훈이 우아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부드러움과 강인함을 동시에 표현하는 남다른 연기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배우 이제훈이 '로피시엘 옴므 YK 에디션' 2024년 봄/여름호의 커버를 장식했다. 그는 바람을 형상화한 듯한 배경을 뒤로 하고 까르띠에의 아이코닉한 워치와 주얼리를 착용한 채 잔잔하고 고혹적인 표정으로 카메라를 마주했다.

'로피시엘 옴므 YK 에디션'은 대지와 바람 그리고 바다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배경에서 이제훈의새로운 얼굴을 포착했다. 그는 블랙과 화이트 의상에 클래식하고 대담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까르띠에의 '산토스 워치'와 '트리니티 링', '저스트앵끌루 브레이슬릿'을 착용해 세련된 룩을 완성했다.

연기하는 매 순간 후회를 남기지 않기 위해 모든 걸 쏟아붓는다는 배우 이제훈과 나눈 진솔하고 깊이 있는 인터뷰와 색다른 모습을 담은 화보 그리고 영상은 로피시엘 옴므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 순차적으로 릴리즈될 예정이다.

'로피시엘 YK 에디션' 2024년 봄/여름호는 3월 20일 발간되며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등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 및 구매 가능하다.

▶ (여자)아이들 전소연, 강렬한 수영복 입고 뽐낸 몸매…앞트임이 너무 아찔해
▶ "알몸에 앞치마 한 것 같아"…이지훈 반응 부른 '♥아야네' 수영복 실수
▶ 서동주, 블랙 시스루에 꽉찬 볼륨감…관능적 자태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