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장윤주, 용두리 미용실 아닌 파리에서…톱모델 본업 모먼트 [화보]
모델과 배우를 오가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뿜고 있는 장윤주의 화보가 W코리아 매거진을 통해 공개돼 화제이다.
18일(월), 창조적인 아이디어와 새로운 디자인을 결합한 혁신적인 옷을 선보이는 이세이 미야케(ISSEY MIYAKE)가 탑모델 장윤주와 함께한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장윤주는 재단하지 않은 한 장의 원단으로 만들어진 신비로운 매력의 드레스, 이번 컬렉션의 특징인 종이 소재를 사용하여 꼬임 디테일을 표현한 스커트 셋업, 원형과 물결 모양의 핸드 플리츠가 매력적인 드레스, 과감한 옆 트임이 돋보이는 블랙 원피스 등 이세이 미야케가 24 SS 시즌 선보이는 다양한 아이템을 탑모델의 우월한 피지컬로 완벽 소화하며 시선을 압도했다.
한편, 장윤주는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 김희원)에서 백현우(김수현 분)의 누나 백미선 역을 맡아 자연스러운 연기로 캐릭터에 호흡을 불어넣으며 매회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중이다.
백미선은 용두리에서 미용실을 운영하며 부모님에게 얹혀사는 캐릭터로 첫 등장부터 백현우, 백현우의 형 백현태(김도현 분)와 환상의 티키타카로 진정한 현실 남매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 (여자)아이들 전소연, 강렬한 수영복 입고 뽐낸 몸매…앞트임이 너무 아찔해
▶"알몸에 앞치마 한 것 같아"…이지훈 반응 부른 '♥아야네' 수영복 실수
▶ 서동주, 블랙 시스루에 꽉찬 볼륨감…관능적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