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쿠론 제공


김유정이 2024년 봄을 미리 맞이했다.

5일 모던 럭셔리 잡화 브랜드 ‘쿠론’은 배우 김유정과 함께한 2024 SS 컬렉션 첫 번째 라인업 화보를 공개했다. 김유정의 사랑스러운 미소와 명랑한 에너지가 담긴 이번 화보는 시간이 멈춘 듯한 평온함이 느껴지는 나트랑 리조트 해변을 배경으로 촬영됐다. 김유정만의 청순하고 싱그러우면서도 잘 자란 정변의 아이콘다운 세련된 성숙미 두 가지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화보로 눈길을 끌었다.

화보 속 김유정은 홀터넥 블라우스에 클래식한 화이트 매쉬 토트백을 연출해 시크한 매력을 자아냄과 동시에 도회적인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크롭탑과 함께 아이스 데님 컬러의 모던한 크로스백을 연출한 사진에서는 선명한 11자 복근에 잘록한 한 줌 허리를 살짝 드러 낸 과감한 포즈로 한층 더 성숙해진 분위기를 풍겼다.

또 다른 사진에서 김유정은 청량한 바다를 배경으로 은은한 테슬 디테일 원피스의 페미닌한 룩에는 캐주얼한 토트백을 각각 매치하여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면모를 여과 없이 보여준다. 이 외에도 원피스에 블루 셔츠를 레이어링 한 리조트 룩에는 멋스러운 빅 사이즈 보스톤 쉐입의 토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김유정의 화보 속 2024 SS 신상품은 전국의 쿠론 오프라인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한혜진, 성난 등근육까지…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몸매
▶ 경리, 누드톤 탑에 깜짝…느슨하게 묶은 끈까지 섹시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맞아? 걸그룹 새 멤버인 줄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