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싱글즈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동방신기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동방신기는 댄디하고 세련된 매력이 돋보이는 블랙, 화이트 슈트 셋업을 입고 강렬한 컨셉의 무드를 완벽 소화하며 20년의 관록과 프로다운 매력을 발산했다.

데뷔부터 떠들썩하게 만들며 어느덧 데뷔 20주년 앨범 '20&2'의 발매를 앞두고 있는 동방신기. 윤호는 지난 시절을 체험하지 못하다가 20주년이라는 글자를 마주함으로써 비로소 실감이 난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창민 또한, 동방신기로써 팬들과 함께 보낸 20년이 감개무량하고, 팬들 덕분에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2023 MAMA 어워드 무대를 통해 선보이며 기대감을 증폭시킨 동방신기는 앞으로 공개될 9집 앨범 '20&2'에 대해 윤호는 ‘Down’처럼 성숙한 매력과 추억에 젖을 수 있는 곡들을 섞어 동방신기 20년을 반추하면서도, 현재 앞으로의 비전을 담은 앨범이라 설명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타이틀곡 ‘Rebel(레벨)’을 포함해 다채로운 장르로 가득채운 동방신기의 정규 9집 '20&2'는 오는 26일 발매되며, 30,31일에는 '2023 TVXQ! CONCERT [20&2]'로 팬들과 함께 데뷔 20주년을 기념할 예정이다.

동방신기의 화보는 '싱글즈' 1월 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마사지 전 헐벗고 눈바디 공개…40kg대 완벽 몸매
▶ 선미, 레드도 실버도 꽉찬 볼륨감…파격 의상에 아찔
▶ 올해 가장 사랑받은 노래의 주인공? [★POLL]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