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맵스 제공

30일 글로벌 아트 패션 매거진 맵스(MAPS)가 배우 홍지윤의 12월 화보를 선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홍지윤은 처음 시도해 보는 유니크한 스타일링과 함께 과감한 포즈를 가감 없이 보이며, 묘한 매력을 물씬 담은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신비로운 표정은 더욱이나 이번 화보의 완성도를 더했으며, 자칫 소화하기 어려울 법한 의상들도 홍지윤만의 무드로서 완벽하게 소화해 패션 모델로서도 손색없는 면모를 아낌없이 드러냈다는 후문.

특히나 강렬하고 새빨간 립 메이크업이 돋보이는 컷에서는 기존 홍지윤이 가지고 있던 청순한 이미지와는 상반된 매력을 더욱 부각시켰으며, 장르에 따라 완벽하게 변신하는 배우 홍지윤의 행보를 기대하게 한다.

배우 홍지윤과 함께한 본 화보는 다수의 화보 페이지와 함께 12월 8일 발간되는 맵스(MAPS) 12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배우 홍지윤은 2017년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를 통해 데뷔하였으며,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넷플릭스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JTBC '나의 나라', SBS '우리는 오늘부터', SBS '왜 오수재인가' 등 다수의 드라마와 2022년 영화 '늑대 사냥’ 등 작품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며 자신만의 연기 스펙트럼을 구축해 오고 있다.


▶ 서동주, 영상 중간 아찔 모노키니 한 프레임 포착…넘사벽 몸매
▶ 장예원, 한겨울에 S라인 미니 원피스 고집…'큐티한 성숙미'
▶ 늘 역대급이었다…김혜수, '청룡 D-1' 레드카펫 위 '드레혜수' 변천 史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