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문가영, 패딩 하나로 완성한 올드머니룩[화보]
14일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MLB 측이 배우 문가영과 함께한 윈터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문가영은 최근 MZ 세대 대표 패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인물로, MLB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도 패딩부터 가방, 신발 등 다양한 겨울 아이템을 그녀만의 각선미로 완벽 소화해 ‘광고계의 핫걸’로서의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MLB만의 힙한 무드와 핏이 돋보이는 23FW ‘메가로고 패딩 시리즈’를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하여 그녀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기도 했다.
화보 속 문가영은 베이직한 미니 로고 디자인과 360º ALL ROUND HIP&PREMIUM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쉐입의 ‘베이직 메가로고 패딩’과 고급스러움 가득한 ‘모노그램 빅럭스 패딩’ 등 MZ 세대의 니즈를 충족시킬만한 MLB 패딩을 다채롭게 선보여 ‘겨울 여신’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또한 문가영은 패딩 룩에 포인트가 되어주는 MLB 가방과 모자, 브랜드 대표 아이템인 청키 라이너를 활용하여 페미닌하면서도 시크한 프리미엄 올드머니 룩을 완성해 더욱 눈길을 자극했다.
문가영과 MLB가 함께한 이번 화보와 문가영 착용 메가로고 패딩 시리즈 제품들은 MLB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