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구찌 제공

지난 6일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구찌의 플래그십 스토어인 구찌 가옥에서 구찌 2023 가을 겨울 남성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이수혁, 세계적인 축구선수 황희찬, 그리고 신인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의 한빈과 지웅이 참석했다.

이수혁은 탈부착 가능한 더블 브레스트 포멀 재킷과 팬츠, 구찌 레터링 힐 디테일의 레드 레더 부츠와 발리제리아 컬렉션의 다크 그린 점보 GG 레더 더플 백으로 완성한 룩을 선보였다.

황희찬은 카멜 브레스트 코트와 다크 블루 데님 팬츠를 입고 구찌 웹(Web)과 홀스빗 디테일의 라이트 브라운 모카 슈즈를 매치해 완벽한 구찌 룩을 선보였다. 더불어, 인터로킹 G 태그 디테일의 그린 에나멜과 구찌 시그니처 GG와 벌 장식 디테일의 스털링 실버 링을 착용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였다.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의 리더, 한빈은 그린 인터로킹 G 엠브로이더리가 특징인 오프화이트 코튼 티셔츠에 블루 에코 워싱 오가닉 데님 팬츠, 인터로킹 G 체인의 블랙 레더 로퍼와 오리지널 피스톤 잠금장치 디테일의 블랙 레더 재키 1961 숄더 백을 매치했다.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의 지웅은 다크 블루 싱글 브레스트 포멀 재킷, 로우 블랙 워싱 오가닉 데님 팬츠와 인터로킹 G 엠브로이더리 디테일의 그레이-오프화이트 레더 스니커즈를 착용하고 인터로킹 G 디테일의 블랙 GG 수프림 캔버스 더플 백으로 완성한 룩을 소화했다.

한편, 이번 행사를 통해 선보인 2023 가을 겨울 남성 컬렉션의 다양한 레디-투-웨어, 가방, 슈즈 아이템을 더불어 구찌 발리제리아 컬렉션의 다양한 트래블 아이템들은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Gucci.com)와 구찌 가옥 및 구찌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선별된 구찌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