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에서 ‘피식쇼’ 3인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K코미디의 세계화를 꿈꾸며 영어로 게스트와 소통하는 ‘피식쇼’의 콘셉트 대로 피식대학이 마침내 미국의 심장부를 점령한 것처럼 익살스럽게 연출되었다.

촬영이 끝나고 이어진 인터뷰에서 세 사람은 ‘피식쇼’의 정체성에 대해 “진짜 글로벌로 가겠다는 마음으로 시작했다. K팝이나 K드라마는 있는데 왜 K코미디는 없을까? 우리끼리 오랜 시간 그런 고민을 하다가 ‘한번 해볼까’ 싶어서 시작했다. 처음엔 해외 구독자 비율이 2%였는데 곧 20%다”라고 말했다.

K코미디의 강점에 대해서는 “코미디에 대한 열정은 전세계 모든 코미디언이 똑같을 것이다. 다만 두 가지가 다른데, 하나는 K팝과 K드라마, K영화의 성공을 지켜보면서 한국의 코미디언들이 ‘아, 이거 되겠구나’라는 가능성을 본다는 것이고 또 하나는 전세계에 아직 스포일러가 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가능성과 신선함, 이 두 가지가 K코미디의 남다른 점”이라고 답했다.

피식대학 3인 이용주, 정재형, 김민수의 익살스런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하퍼스 바자' 4월호와 웹사이트, 인스타그램에서 만나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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