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수스 제공

배우 이소연이 랩쇼메이 대표 여성복 ‘수스(SOOS)’의 모델로 선정됐다.

이소연은 2003년 영화 ‘스캔들’로 데뷔, 영화 ‘브라보 마이 라이프’, ‘복면달호’, 드라마 ‘봄날’, ‘결혼합시다’, ‘동이’, ‘루비반지’, ‘용왕님 보우하사’, ‘미스몬테크리스토’ 등을 통해 선한 연기부터 매력적인 악녀까지 다양한 역할로 대중들의 호평을 받으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배우.

이소연은 평소 골프, 필라테스 등의 운동으로 가꿔온 건강한 에너지와 아름다움은 물론,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으로 연기 외에도 각종 예능 및 방송에서 다채롭게 활약해온 바, 의류 브랜드 모델까지 선정됨에 따라 패셔니스타의 면모까지 드러낼 예정이다.

광고 모델로 선정됨과 동시에 2023 S/S 화보 촬영을 진행한 이소연은 다양한 착장들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현장에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후문. 이에 공개된 화보에서는 캐주얼 룩부터 페미닌함이 돋보이는 룩까지 다채로운 포즈로 그 매력을 고스란히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관련해 수스 관계자는 “이소연은 ‘수스’가 추구하는 분위기와 콘셉트에 잘 어울리는 배우다. 각종 방송과 SNS를 통해 보여준 이소연 배우만의 세련된 패션 감각과 우아한 여성미가 수스와 만나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 같다” 라고 전했다.

한편, 이소연은 영화 ‘열아홉, 서른아홉’을 통해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