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몬스타엑스 민혁, 만화 찢고 현실로[화보]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민혁이 화보를 통해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뽐냈다.
20일(오늘) 아메리칸 스포츠 컬처 브랜드 엔에프엘(NFL) 측이 민혁과 함께한 2023 S/S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지난 F/W 시즌에 이어 브랜드의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민혁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민혁은 아노락과 재킷, 후드 티셔츠 등 캐주얼한 의상과 가방, 헤어밴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매치한 스포티한 스타일링과 함께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화면을 응시하는 민혁의 더욱 깊어진 눈빛은 물론 소년미와 남성미가 공존하는 치명적인 카리스마는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오기 충분했다.
민혁은 특유의 시크한 표정 연기와 자연스러운 포즈로 '화보 장인' 면모를 마음껏 발휘, 트렌드와 활동성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제품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키는 완벽한 화보를 탄생시켰다.
민혁과 엔에프엘이 함께한 더 많은 화보와 제품은 엔스테이션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민혁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지난 9일 발매한 열두 번째 미니 앨범 '리즌(REASON)'의 타이틀곡 '뷰티풀 라이어(Beautiful Liar)'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