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엠엘비 제공


에스파가 윈터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최근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글로벌 엠베서더 에스파와 함께한 22FW 패딩 화보를 공개했다. 에스파 멤버들은 ‘MLB Winter VIP Ticket’을 콘셉트로,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공개 된 화보 속 에스파는 설산을 걷거나 스키, 스노우 모빌을 타며 밝은 컬러감의 패딩부터 컬러풀한 모노그램까지 다양한 라이프 씬별로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번 22FW 시즌 패딩은 기장별, 중량별, 스타일별 다양하게 구성되어 스키, 스케이트 등 겨울 스포츠는 물론 겨울철 캠핑, 일상 등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겨울철 스키나 스노보드 등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윈터와 지젤이 착용한 큐브 모노그램과 아가일 모노그램 패턴의 숏패딩에 주목할 만하다. 캠핑, 겨울 리조트 여행과 같은 야외활동 시에는 카리나가 착용한 넉넉한 길이감의 롱패딩인 몬스터 파카로 몸 전체를 감싸주는 것이 좋다. 일상에서 출근룩이나 등교룩으로 활용하면서 다양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닝닝이 착용한 베이직 메가로고 중경량 숏패딩이 제격이다.

패딩은 윈터가 착용한 큐브 모노그램 버킷햇을 비롯해 플리스, 퍼, 울 등 따뜻한 소재의 볼캡, 젤리비니 또는 호보백, 크로스백, 토트백 등과 함께 매치하면 스타일과 보온성을 높인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다가오는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게 해줄 MLB FW 제품과 에스파 화보는 MLB 공식 온라인몰(www.mlb-korea.com)과 인스타그램(@mlbkorea)에서 확인 가능하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