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보그 코리아 제공

배우 신현빈이 짙은 가을 감성과 함께 돌아왔다.

23일 소속사 유본컴퍼니는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10월 호와 함께한 신현빈의 새 화보를 공개했다.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너를 닮은 사람’, ‘괴이’ 등을 통해 대체 불가한 가치를 인정받으며 작품뿐만 아니라 각종 매거진 및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신현빈이기에 영국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사와 협업한 이번 화보 또한 공개와 동시에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신현빈은 모던한 무드 속 트렌디하고 경쾌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 표정과 움직임 하나하나에 묻어 나오는 신현빈의 도시적이고 고급스러운 매력이 다채로운 패션 아이템들을 한껏 살리고 있다.

특히, 그윽한 눈빛과 발랄한 미소, 절제미와 자유로움을 능수능란히 오가는 신현빈의 완급 조절이 눈에 띄는 대목. 마치 계절의 변화를 연기하는 듯한 신현빈의 내공이 작품을 넘어 화보에서도 빛을 발하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덧붙여, 신현빈은 무더운 날씨에 진행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화보 콘셉트와 의상에 대한 높은 이해도로 빠르게 OK컷을 이끌어내며 프로페셔널한 ‘화보 장인’으로서의 면모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가을 화보 공개로 시선을 모은 신현빈은 드라마 ‘사랑한다고 말해줘’(가제) 출연 소식을 알리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까지 증폭시켰다. 신현빈, 정우성이라는 명품 캐스팅만으로도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 ‘사랑한다고 말해줘’에서 신현빈은 여주인공 ‘정모은’ 역을 맡아 ‘차진우’ 역의 정우성과 휴먼 로맨스를 그린다. 그대로의 자신을 존중하며 꿈과 사랑을 당당하게 이뤄가는 모습으로 대중들의 마음에 다시 한번 깊게 아로새겨질 캐릭터 ‘정모은’을 탄생시킬 전망이다.

그뿐만 아니라, 하반기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의 첫 방송 또한 앞두고 있는 신현빈. 이처럼 변신과 도전을 쉼 없이 거듭하며 연기력과 화제성 모두를 갖춘 ‘대세 배우’이자 ‘믿고 보는 배우’로서 차근차근 자리 잡아 나가고 있는 신현빈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신현빈의 더 많은 화보는 <보그 코리아> 10월 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보그 코리아 제공)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