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티르리르 제공

서현이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주얼리 브랜드 티르리르와 함께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노을 진 가을 하늘을 배경으로 세련되고 시크한 스타일링을 한 배우 서현은 티르리르의 2022 FW <Modern Tuly> 컨셉에 맞춰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뿜어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굵은 체인이나 블랙컬러의 천연 오닉스로 포인트를 준 볼드하고 시크한 느낌의 주얼리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주얼리가 돋보이는 포즈를 짓는 등 능숙하게 주얼리 브랜드 뮤즈다운 면모를 보였다.

주얼리 브랜드 티르리르 관계자는 “작품 속에서 다양한 모습을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내는 배우 서현이 다양한 스타일의 주얼리를 소화하는 모습을 통해 브랜드가 가진 다양한 감성을 더욱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며 새로운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서현이 화보 속에서 착용한 주얼리는 8월 26일 금요일부터 전국 42개 주요 백화점에 입점된 티르리르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슬샵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배우 서현은 지난 5일, 소녀시대 데뷔 15주년을 맞아 정규 7집 ‘포에버 원(FOREVER 1)’으로 컴백하여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며,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와 넷플릭스 시리즈 <도적: 칼의 소리>를 통해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