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레나옴므플러스 제공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이자 배우 차은우의 '최최차차(최고는 최고고 차은우는 차은우다라는 뜻의 신조어)'가 돋보이는 면모가 켜졌다.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가 그룹 아스트로의 맴버이자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동 중인 차은우의 헤어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프리미엄 헤어 브랜드 다슈(DASHU)와 함께 진행한 이번 화보에서 차은우는 펌과 포마드, 아이비 리그 컷 등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역시 차은우’라는 찬사를 불러 일으킨다. 특히 공개된 화보에서는 그간 선보여 온 부드러운 모습 대신 날카롭고 임펙트 넘치는 표정을 선보이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표출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잦은 헤어 스타일링 교체로 10시간이 넘는 긴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지친 기색 하나 없이 촬영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고. 또한 섬세한 감정 표현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연기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과시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새 드라마 ‘아일랜드’의 출연을 확정 지은 차은우는 다슈의 공식 브랜드 모델로서도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 차은우와 함께한 다슈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및 올리브영 주요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 모바일 앱(App)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차은우의 다양한 헤어스타일링 화보는 지난 1월 20일 발행된 ‘아레나 옴므 플러스’ 2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