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케이플러스 화보 공개 / 사진: 데이즈드 제공

매거진 <데이즈드>와 YG 케이플러스 모델 19인이 함께한 9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YG 케이플러스 모델들은 파격적인 스타일링과 강렬한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는다. 특히 포토제닉한 포즈는 물론 카메라를 금방이라도 씹어먹을 듯한 강렬한 눈빛이 돋보인다.

특히 이번 데이즈드 9월호가 특별한 이유는 YG 케이플러스와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그리고 데이즈드, 각 분야의 최고들이 모여 반항 그리고 청춘과 사랑이란 이름 아래 모델들의 자유로운 에너지와 무한한 끼를 보여준 스페셜한 화보를 만들었기 때문.

스페셜 화보에는 모델 김기범, 김현진, 김현재, 남궁담, 박홍, 조정흠, 채종석, 유준선, 서원, 이태준, 김수빈, 이서연, 하나령, 서현, 서윤, 문강은, 박예진, 신현이, 양리라가 참여하며 다채로운 매력과 함께 독특한 무드의 화보를 연출했다.

19인의 모델들은 카메라 셔터 소리와 함께 각자만의 당당하고 자유로운 모습 그리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포즈로 스태프들의 감탄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YG 케이플러스 모델들의 스페셜 화보는 9월 6일부터 17일까지 <데이즈드> 홈페이지,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유튜브, 틱톡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되고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