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환-김준호 화보 공개 / 사진: 더블유 코리아 제공

펜싱 국가대표 김정환, 김준호 선수가 댄디한 매력을 발산했다.

3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 측이 김정환, 김준호 선수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리복은 준결승에서 혈투를 이겨내고 이탈리아와의 결승전에서 완승을 하며 건강한 도전정신을 보여준 펜싱 선수들을 응원하고자 화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히어로즈 슈즈(Hero's shoes)'를 테마로 촬영한 이번 화보는 리복이 지난 7월 출시한 '나노 X1 어드벤처'와 '플로트라이드 에너지 3.0 어드벤처’를 활용해 선수들의 끝없는 도전을 응원하며 리복의 스포츠 정신을 담아냈다. 두 선수는 도심 속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 체육관에서 펜싱 연습에 몰두하며 진정한 국가대표의 아우라를 보여줬다.

공개된 영상 속 김정환 선수는 '나노 X1 어드벤처', 김준호 선수는 '플로트라이드 에너지 3.0 어드벤처'를 착용해 역동적이고 강렬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펜싱 마스크를 쓰고 펜싱 칼을 들어 실전 같이 연습하거나, 몸을 풀기 위한 준비운동 및 러닝을 하는 등 국가대표 선수로서 열정적인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두 선수 모두 실내·외 모두 안정적으로 운동하고 펜싱 연습을 하면서 어떠한 조건에서도 최고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리복 신발의 특징을 표현해냈다.

리복 관계자는 "펜싱 경기로 국민들에게 큰 희망과 도전정신을 보여준 김정환 선수, 김준호 선수와 함께 이번 화보 촬영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리복은 다양한 스포츠 선수들과 함께 리복 신발의 뛰어난 성능과 혁신적인 기술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화보 및 영상은 리복 공식 SNS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복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