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현 화보 / 사진: 온앤온 제공


'펜트하우스'에서 주석경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한지현이 화보를 통해 성숙한 매력을 발산했다.

30일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ON&ON)은 이번 시즌, 사랑스러운 무드부터 모던한 동시대적 느낌까지 다채로운 표현이 가능한 배우 한지현을 뮤즈로 새롭게 발탁했다는 소식과 함께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시크하고 세련된 감성을 담은 2021 온앤온의 가을 화보는 끊임없이 점프업 중인 배우 한지현의 온앤온 모먼트를 담은 <ON-GOING GIRL>을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브랜드 네임과도 맞닿아 있으며, 다중적인 의미로 해석이 가능한 키워드 'ON'은 계속해서 성장 중인 라이징 스타, 한지현과도 어울리는 수식어로, 온앤온과 뮤즈 한지현의 첫 시작을 더욱 의미 있게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 속 한지현은 슬릭한 헤어 스타일과 어울리는 시크한 스타일링으로 자연스러운 세련미를 뽐냈다. 마치 배우의 다양한 면면처럼 담백한 테일러드 자켓으로 도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트렌디한 데님 셋업룩으로 발랄한 모습부터, 고급스러운 트렌치코트, 부클 자켓, 레더 와이드팬츠 등 온앤온 21FW 아이템을 활용하여 다양한 가을 스타일링을 제안해 브랜드 뮤즈로서의 면모를 톡톡히 발휘했다.

한편, 순차적으로 오픈 예정인 화보 속 한지현이 착용한 온앤온 21FW 아이템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라운지비(www.lounge-b.co.kr)'와 전국 백화점 및 프리미엄 아울렛 온앤온 매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SNS 인스타그램(@style_onandon)과 페이스북(www.facebook.com/ONnOn/)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