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화보]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한예슬, 역시 '믿고 보는 화보장인'
한예슬이 '화보장인' 면모를 입증했다.
19일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SUECOMMA BONNIE)'가 브랜드 뮤즈 한예슬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21FW 'REALISE ME'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슈콤마보니 21FW와 한예슬이 함께한 'REALISE ME' 캠페인은 나에게 집중하며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여정을 담았다.
나만을 위한 여행(TRAVEL), 휴식을 통한 치유(THERAPY),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기(LIKE ME) 총 3가지의 테마로 구성된 이번 'REALISE ME' 캠페인은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에 대한 스토리를 슈즈 스타일로 표현, 다양한 개성과 취향 속 진정한 나만의 스타일을 발견하고, 나만의 아름다움을 표현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공개된 화보에서 한예슬은 화보 장인 다운 면모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여성스러운 시폰 원피스에 스퀘어 토와 볼륨 있는 T스트랩이 포인트인 메리제인 스네어(SNARE)를 매치해 가을 여신 분위기를 내는가 하면, 데님 재킷과 뷔스티에 원피스에 청키한 굽과 볼드한 장식이 더해진 로퍼 비보(VIVO)를 매치해 트렌디한 룩을 선보였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리본과 진주 주얼 장식이 돋보이는 스니커즈 넬라(NELLA)에 볼륨감 있는 블랙 원피스를 매치해 고혹적인 분위기를 배가 시켰으며, 크리스탈 별 장식이 매력적인 오라(AURA) 슬립온과 스니커즈에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핑크 슈트와 퍼플 가디건을 매치하며 화사한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한예슬의 이번 캠페인 화보컷은 슈콤마보니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