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강 / 화보 : '지큐(GQ)' 매거진 제공

배우 송강의 남성미가 돋보이는 화보컷이 공개됐다.

남성 매거진 ‘지큐(GQ)’는 최근 송강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 속 송강은 기존의 부드럽고 싱그러운 모습과는 다른 강렬하고 짙은 분위기의 반전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송강은 자신이 추구하는 모습에 대해 밝혔다. 그는 “제 자신을 솔직하게 보여주려고 하는데 그 안에서 저만의 매력이나 아우라가 자연스럽게 나오지 않을까 싶어요. 그런 저를 보고 사람들이 느끼는 게 있을 거고요. 저도 궁금해요. 그게 무엇일지. 스스로에 대해 알아가는 과정인 것 같아요”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송강은 연기를 통해 자신에 대해 새롭게 알게 된 점이 있냐는 질문에 “원래 저는 무뚝뚝한 사람인 줄 알았어요. 그런데 연기를 하면서 달라진 건지, 스스럼없이 감정을 표현하더라고요. 그리고 왜 이렇게 눈물이 많은지. 슬픈 장면에서는 눈물이 마구 쏟아져요”라고 밝혔다.

또 웹툰을 기반으로 한 드라마 '알고있지만,'의 방송을 앞둔 송강은 “감독님께서 웹툰 캐릭터와 저의 실제 모습이 적당히 섞이길 원하셔서 제가 연기하는 캐릭터는 원작과 다소 차이가 있을 것 같아요”라며, 함께 출연하는 한소희와의 호흡에 대해 “제가 애드리브를 좋아해서 툭툭 던지면 (한)소희가 그걸 잘 받아줘요. 동갑내기라서 그런지 서로 호흡이 잘 맞아요”라고 전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송강이 주연을 맡은 JTBC 새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은 6월 19일 첫 방송된다. 또한 송강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지큐’ 6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송강의 인터뷰 영상은 지큐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