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화보 / 사진: 엘르 제공


아스트로가 '청량 섹시돌' 수식어에 걸맞은 매력을 선보였다.

22일 패션 매거진 <엘르> 측은 아스트로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아스트로는 남다른 섹시미로 눈길을 끌었다. 이번 화보 촬영은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브랜드 '바이브레이트'(VIBRATE)와 함께했다. 아스트로는 바이브레이트의 잇 아이템 볼캡뿐만아니라 데님 라인, 슈트 라인을 레이어링하여 임팩트 있는 패션 화보를 선보였다.

이날 촬영은 '청량돌'로 유명한 아스트로 6명의 성숙하고 섹시한 모습을 담는 것에 집중했다. 촬영 내내 웃음기 넘치던 멤버들 또한 카메라 앞에서는 섹시하고 프로의 모습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화보 촬영 후에는 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 아스트로 멤버 6인의 개인 인터뷰가 진행됐다. 각 멤버들은 이번 화보에 대한 생각과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다채로운 컬러만큼이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

한편 바이브레이트의 한층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청량 섹시돌' 아스트로의 트렌디한 무드를 가미한 보다 자세한 아이템 정보는 바이브레이트 공식 웹사이트(www.vibrat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다가 이번 엘르 5월 호를 구매하는 독자에게는 아스트로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특별 브로마이드 선물까지 준비되어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