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경 언더웨어 화보 공개 / 사진: 휠라 언더웨어 제공


김재경의 언더웨어 화보가 공개됐다.

18일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2021 S/S '인핏 컬렉션'을 출시한다는 소식과 함께 브랜드 뮤즈 김재경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김재경은 'My lazy day'라는 테마 아래, 인핏 컬렉션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하루를 다양한 모습으로 그려냈다. 김재경은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실내에서 책을 읽거나 음악을 듣는 등 일상적인 모습을 통해, 있는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며 인핏 컬렉션 고유의 편안한 감각을 한층 돋보이게 표현했다.

특히 김재경의 반려견인 '마카롱'이 화보 속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끈다. 김재경은 마카롱과의 동반 촬영으로 더욱 다채롭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펼쳐 보였다는 후문이다.

휠라 언더웨어 관계자는 "'집콕족', '홈루덴스'족 등이 늘어가는 동시에 화창한 계절을 맞아 신체에 가장 먼저 닿는 편안한 언더웨어에 대한 니즈도 더욱 늘어나는 추세"라며, "편안함은 물론 안팎 스타일 모두 고려하는 이들에게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새로운 제안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한편 휠라 언더웨어와 김재경이 함께한 2021 S/S '인핏 컬렉션'은 전국 휠라 언더웨어 매장에서 판매 중이며, 추후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fila.co.kr)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