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화보] '여신강림' 강민아, 클라렌 오투오투 모델 발탁…눈빛 여신강림
드라마 '여신강림'에서 최수아 역을 맡아 열연 중인 배우 강민아가 클라렌 오투오투 모델로 발탁돼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화보 촬영에 임했다.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1월호 속 배우 강민아의 컬러렌즈와 코스메틱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강민아는 강렬한 걸크러쉬부터 생기 가득한 과즙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내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강민아는 블랙과 화이트, 브라운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화보에서 반전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블랙 슈트로 시크한 매력을 배가시킨 강민아는 눈빛에서도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다른 컷에서는 화이트 블라우스를 입고 은은한 미소와 눈빛으로 맑고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또한 브라운 니트와 장밋빛 립스틱으로는 한층 성숙한 매력을 뽐내기도.
클라렌 관계자는 강민아를 모델로 발탁한 이유를 전했다. 클라렌 측은 “강민아의 세련되면서도 생기 넘치는 이미지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클라렌’의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토탈 아이룩을 연출하는 클라렌 오투오투 출시에 맞춰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강민아는 웹드라마부터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에서 대중들과 만나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쳤다. 또한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2’, ‘에이틴2’ 등 탄탄한 팬덤의 웹드라마에 연이어 출연해 ‘웹드여신’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특히 강민아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에서 극강의 친화력과 저세상 텐션을 지닌 새봄고 인싸 최수아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강민아가 출연하는 tvN ‘여신강림’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