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화보] 여자친구 소원X신비X엄지X예린X유주X은하, 청순→섹시 6色 매력
그룹 여자친구의 멤버 소원, 신비, 엄지, 예린, 유주, 은하의 각기 다른 색을 담은 화보컷이 공개됐다.
23일 패션매거진 '하퍼스 바자' 측은 신곡 ‘MAGO’로 돌아온 여자친구 화보와 함께 인터뷰를 공개했다.
인터뷰에서 여자친구는 ‘My Room’ 콘셉트 포토에 대한 각자의 생각을 전했다. 자신의 내면을 살펴보고 원하는 것이 무엇인가 고민 끝에 각자의 콘셉트를 정한 것. 엄지는 “나에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을 만들고 싶었다”, 소원은 “나의 욕망을 자유롭고 당당하게 표현하고 싶었다”, 유주는 “’폴’이라는 오브제로 건강하고 당당한 아름다움을 표현”, 자신이 더 돋보일 수 있도록 ‘스포트라이트’를 콘셉트로 정한 신비, 그리고 ‘미(美)’를 콘셉트로 정한 예린까지. 각자의 욕망에 솔직한 모습을 내비쳤다. 특히 타투로 자신을 표현한 은하는 “한번 (타투를) 몸에 가득 그려보니 평생치 대리만족이 되었다”고 했다.
6년차 그룹으로서 한 층 더 성장한 여자친구. 그들이 발전할 수 있었던 원동력, 얼마 전 성공적으로 끝마친 첫 온라인 콘서트 및 컴백 준비를 하면서 생긴 에피소드 등 질문에 아낌없이 대답해준 그들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하퍼스 바자' 12월호와 웹사이트, 인스타그램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