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화보 / 사진: 데이즈드 제공


지수가 블랙핑크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 언급했다.

9일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측은 블랙핑크 지수와 함께한 단정하면서도 힘있는 커버스토리 화보를 공개했다. 특히 지수는 디올 패션의 뮤즈로 활약 중인 만큼, 이번 화보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디올'과 함께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 속 지수는 디올 패션의 제품을 다양하게 활용해 시크한 매력부터 자유로운 분위기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지수는 "이번 커버 화보에서는 제 모습이 자연스러워 보이기를 바라요"라며 "<데이즈드>만의 개성과 디올을 잘 소화한 지수의 화보라는 말을 들었으면 좋겠어요"라는 바람을 전했다.

이어 "디올을 오래전부터 좋아해 왔는데, 단아함 뒤에 숨은 강인함이 디올의 매력 같아요. 저도 언뜻 참해 보이지만 무대에서는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사람이니까,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거라 생각했고요"라고 이번 화보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는 최근 발매한 두 장의 선공개 싱글이 연달아 성공하며, 글로벌 걸그룹으로 자리매김에 성공했다. 지수는 "정규 앨범을 통해 블랙핑크로서 더 단단해진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요. 지금껏 저희가 선보인 모습은 물론 더 다양한 매력도 한껏 담았어요"라는 말로 10월 발표 예정인 블랙핑크의 정규앨범에 대한 기대감도 높였다.

또한, 이처럼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것에 대해 "얼떨떨해요.(웃음)"라며 "성적이 좋다고 마냥 들뜨지 않으려고 해요. 무게감을 갖고 저희가 추구하는 걸 놓치지 않아야 하는 순간이라는 생각도 들고요. 호평이나 긍정적 반응을 볼 때면 블랙핑크가 추구하는 것을 밀어붙여도 괜찮겠구나, 하는 확신도 생겨요"라며 뮤지션으로서 나아갈 방향에 대해 이야기했다.

한편 지수의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와 홈페이지(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