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화보] 전지현, '푸른 바다의 전설' 연상케 하는 물의 여신 미모
전지현이 인어공주를 연상케 하는 비주얼을 뽐냈다.
지난 25일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 측이 뮤즈 전지현과 함께한 2020 여름 광고 컷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스톤헨지가 추구하는 '뷰티풀 모먼츠(Beautiful Moments)'를 자연의 아름다움과 전지현의 블루빛 포트레이트로 표현했다.
화보 속 전지현은 '물'을 오브제로 여름의 싱그러운 계절감과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현장에서 전지현의 감각적인 포즈와 무결점 완벽 미모로 화보 장인의 면모를 여과 없이 드러내며 촬영 현장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광고 컷 속 전지현은 네이비 슬립 드레스에 S 팬던트 주얼리를 매치해 모던한 룩을 완성했다. 스톤헨지의 이니셜인 'S'를 모티브로 한 'S-LINK'는 세련된 링크 디자인으로 여름철 스타일링에 포인트 주기 제격이다.
촉촉한 눈빛이 매력적인 컷에서 전지현은 물에 젖은 듯한 웨트 헤어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화사한 핑크색 탑에 행운을 상징하는 말발굽 디자인의 럭키유(Lucky U) 주얼리를 매치해 독보적인 매력을 뽐냈다.
또 다른 광고 컷 속 전지현은 아일렛 블라우스로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한 떨기 꽃처럼 청초한 매력을 자아냈다. 여기에 꽃잎 속에 살포시 날아든 나비가 한 송이의 꽃처럼 아름다운 조화를 이룬 모습을 표현한 '러브 듀엣' 주얼리로 페미닌한 무드를 더했다.
청량한 색감이 돋보이는 드레스를 입은 광고 컷에서는 블루 컬러를 그녀만의 느낌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여기에 반짝이는 포인트로 스톤헨지 주얼리를 함께 매치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전지현이 착용한 주얼리는 '하늘의 별빛처럼 빛나는 세상의 모든 아름다운 순간'이라는 의미를 지닌 '스텔라(Stella)' 제품이다. 미세한 움직임에도 흔들리며 반짝이는 댄싱 스톤이 착용한 매 순간 환하게 빛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화보 속 전지현이 착용한 주얼리는 전국 스톤헨지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