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화보 / 사진: 토미상회 제공


전효성이 발리에서 힐링 여행을 즐겼다.

2일 토미상회엔터테인먼트 측은 전효성의 매력을 담은 발리 화보 및 촬영 영상을 공개했다. '서른한 번째 여름'을 주제로 한 이번 화보는 전효성이 메이크업은 물론, 스타일링까지 직접 맡았다. 전체적 화보 콘셉트에 전효성의 의견이 적극 반영되며, 정적이고 편안한 분위기가 함께 담겨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발리를 자유롭게 활보하며 여름을 마음껏 즐기는 전효성의 귀엽고 상큼한 모습부터,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화보 촬영에 진지하게 임하는 모습까지 그녀의 다채로운 팔색조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머리를 양 갈래로 땋아 사랑스러운 모습과 아이스크림을 묻히고 먹는 장난기 넘치는 모습, 소녀처럼 수줍게 웃다가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전효성을 만날 수 있다.

힐링 여행 겸 화보 촬영을 마친 전효성은 "몸은 힘들어도 발리에서 여태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제 모습을 담을 수 있어 또 하나의 자신을 발견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라며 "편안하고 정적인 분위기로 촬영을 진행해 몸도 마음도 힐링 되는 시간을 보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토미상회는 오는 3일, 발리에서 촬영된 화보의 B컷을 네이버 포스트와 전효성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며 5일에는 발리에서의 자연스러운 일상이 담긴 브이로그가 유튜브, 브이 라이브를 선보인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