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효종, 푸마 커플 화보 공개 / 사진: 푸마 제공


현아♥효종 커플이 톡톡 튀는 매력을 자랑했다.

19일(오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가수 현아와 효종과 함께한 '서머 캠페인' 커플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현아♥효종 커플은 백허그와 어부바를 하는 등 애정을 과시하며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두 사람은 네온 컬러가 가미된 '푸마 라이트 샌들'과 함께 여름철 편안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는 다채로운 커플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한, 단색의 컬러 티 혹은 스트라이프 패턴 티에 쇼츠를 매치해 청량함을 뽐냈다. 이어 밝은 계열의 흰색 티와 파스텔 톤 아노락에는 데님 소재의 하의를, 포인트 액세서리로 미니 크로스 백을 매치하는 등 '패피'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믹스매치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 자유분방한 매력을 뽐냈다.

현아와 효종이 커플로 착용한 '푸마 라이트 샌들(YLM LITE SANDAL)'은 한여름 무더위에 버틸 수 있도록 편안한 착화감과 경량성을 지닌 제품이다. 탈부착이 가능한 힐 스트랩을 사용하여, 샌들과 슬라이드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여름시즌 트렌드인 네온 컬러를 반영해 톡톡 튀는 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것은 물론, 깔끔한 베이직 컬러로도 출시돼 세련된 어반스타일을 지향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한편, 현아♥효종 커플과 푸마가 함께한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푸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