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솜, 내추럴한 스타일링 / 사진: 유니클로, 코스모폴리탄 제공


이솜이 걸크러시 매력을 자랑했다.

15일 코스모폴리탄은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 받은 배우 이솜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MBBB(My Breast But Better, 내 가슴같이 편안하면서도 예쁜 실루엣을 선사하는)'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 속 이솜은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링으로 자연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평소에도 편한 팬츠에 셔츠나 티셔츠를 매치하는 심플한 룩을 즐긴다는 이솜은 이번 화보에서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 뷰티 라이트'에 화이트 진과 스트라이프 셔츠를 매치했다.

또 다른 컷에서는 유니클로의 '와이어리스 브라 릴랙스'를 입고 건강미 넘치면서도 털털한 매력을 드러냈다. 화보 속 내추럴한 스타일링과 함께 보는 사람을 무장해제시키는 이솜 특유의 환한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최근 유니클로 여성 이너웨어 라인업 모델로 발탁된 이솜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브라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기준으로 편안함을 꼽았다. 와이어의 유무를 확인하는 것은 물론,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닿는 느낌도 세심히 고려한다고 전했다.

이어 요즘 일상을 묻는 질문에는 다양한 작품의 시나리오를 검토 중이고 스케줄이 없을 때에는 가족,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이솜은 올 상반기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오는 5월 방영 예정인 OCN 드라마 '구해줘2'에도 출연한다.

한편, 이번 화보에는 이솜뿐만 아니라 작가이자 방송인  곽정은, 지적인 매력의 방송인 신아영, 요가 강사 황아영, 그리고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인 승재 군의 엄마이자 가정의학과 교수인 허양임 등 이 시대의 아이코닉한 여성들이 참여했다. 자세한 인터뷰와 더 많은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3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