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K2 2019 S/S 아웃도어 화보 공개 / 사진: K2 제공


수지가 스포티한 매력을 발산했다.

8일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전속 모델인 수지와 함께한 2019 S/S 시즌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K2는 '하이킹'을 테마로 진행된 이번 화보를 통해 한층 가벼워지고 감각적인 스타일의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수지는 싱그럽고 산뜻한 컬러의 재킷과 신축성이 좋고 슬림한 등산바지를 코디해 편안한 봄 하이킹 스타일링을 소화했다.

K2는 이번 봄·여름 시즌 '가볍게 떠나는 하이킹'을 컨셉으로 기존 등산이나 산행 외에도 숲길이나 둘레길, 트레킹 등 다양한 야외활동 시 착용할 수 있는 제품군을 두루 내놓는다. 특히, 최근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여성들이 증가하면서 이들을 겨냥, 레깅스와 같은 편안함과 슬림한 핏이 강점인 여성 등산바지 '하이킹타이즈'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선보일 예정이다.

K2의 2019 S/S 컬렉션은 장기 산행이나 전문가를 위한 알파인 제품부터 가벼운 하이킹과 산행을 위한 '테크 플러스(Tech Plus)',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 라이프스타일 웨어 'K 라인(K-Line)', 스포티함을 강조한 '플라이워크(Flywalk)', 올해 첫 선을 보이는 피싱 라인(FISHING LINE) 등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위한 라인을 구성했다. 또한 올해 러브코리아 프로젝트를 통해 3·1절, 광복절, 독도의 날 등과 연계된 스페셜 에디션을 연간 선보일 예정이다.

K2 의류기획팀 이양엽 부장은 "이번 봄·여름 시즌에는 예년보다 한층 밝아지고 가벼워져 데일리룩으로도 연출하기 좋은 하이킹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최근 증가하고 있는 여성 고객군을 위해 스타일과 핏을 살린 제품도 대거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수지는 오는 5월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배가본드'에 출연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