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쎄시봉'의 원조, 조영남-윤형주-김세환-이상벽 '전설의 오빠들' / 사진 : 우먼센스 제공


쎄시봉 원년멤버들이 함께 찍은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발간된 '우먼센스' 3월호에는 '전설의 오빠들'이라는 제목의 화보가 실렸다. 1960-70년대 무교동을 주름잡았던 쎄시봉의 원년 멤버 조영남, 윤형주, 김세환을 비롯해 당시 그곳에서 진행을 맡았던 이상벽이 화보의 주인공. 네 사람은 마치 20대로 돌아간 듯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돈독한 우애를 자랑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그 시절 쎄시봉에 얽힌 에피소드와 그들의 음악과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들을 만날 수 있다.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쎄시봉 멤버들의 우정과 음악에 대한 열정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촬영에 참여한 '우먼센스' 관계자는 "원년 멤버들에게 직접 듣는 그 시절 쎄시봉에 관한 이야기가 굉장히 흥미로웠다. 장시간 진행된 화보 촬영 역시 매우 유쾌한 시간이었다"고 후문을 전했다.

이들의 개성이 담긴 다양한 사진과 추억이 깃든 인터뷰는 '우먼센스'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조영남, 윤형주, 김세환, 이상벽은 오는 3월 14일 성남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쎄시봉 친구들 콘서트'를 시작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우먼센스 3월호에서는 '김현중 전 여자친구와 재결합', '아이돌 커플의 19금 사랑',  '제시카 소녀시대  탈퇴 후 첫 인터뷰', '박명수 재테크 비법', '백지영 정석원 부부의 새 집 공개' 등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