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안소희 / 슈에무라 제공


슈에무라의 뮤즈가 된 배우 안소희의 세련되면서도 도발적인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공개된 화보는 슈에무라의 신제품 ‘라끄 슈프림’ 출시에 맞춰 진행된 뷰티 화보로, ‘강렬하게 어필하라’라는 제품의 컨셉에 맞춰 설레임 가득한 소녀의 모습부터 성숙하고 도발적인 여성의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안소희는 화보 속에서 매끄러운 도자기 피부와 선명하고 강렬한 립 컬러를 포인트로 다양한 포즈를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투명할 정도로 하얀 피부에 강렬한 레드 립으로 시크한 카리스마를 풍기는가 하면 촉촉히 젖은 헤어에 코랄 컬러의 립, 발그레한 볼은 소녀 감성을 불러 일으킨다. 풍성한 헤어에 바람을 느끼듯 눈을 지그시 감고 있는 모습에서는 푸시아 컬러 립과 함께 신비로운 분위기를 느껴진다.

촬영 관계자에 따르면 “다양한 컬러의 립을 화보 주제에 맞게 연출하는 촬영인 만큼 표정과 감정 연기가 중요한데 립 컬러의 컨셉을 이해하고 표현하는 능력이 탁월했다”며 “예전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미모에 연기력까지 더해져 정극에 첫 도전하는 여배우로서의 모습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안소희와 슈에무라가 함께 한 신제품 ‘라끄 슈프림’ 뷰티 화보는 지면과 온라인, 슈에무라 공식 페이스북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