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밀하게 위대하게 이현우 반전매력 화보 / 사진 : 쎄씨 제공


'은밀하게 위대하게' 배우 이현우의 반전매력 화보가 감탄을 자아낸다.

개봉 2주차 500만 관객을 훌쩍 넘기며 연일 신기록을 세우고 있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김수현, 박기웅과 함께 북한 엘리트 요원 3인방을 훌륭하게 소화한 배우 이현우의 반전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현우는 리해진 역을 맡아 원류환(김수현)을 동경하는 고등학생 소년의 모습을 보여준다. 그러나 화보 속 이현우는 우수에 젖은 눈빛과 감각적인 포즈로 이색적인 컷을 완성해냈다. 플라워 패턴의 컬러풀한 티셔츠와 깔끔하게 올린 웨이브 헤어스타일은 상남자 매력을 물씬 풍기며 이현우 특유의 스타일리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풀어헤친 청남방과 기타를 쥔 모습은 어쿠스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첫사랑을 연상케하는 풋풋한 이미지를 완벽 연출해낸다.

화보촬영 관계자는 "무더위 속에서의 촬영에도 불구하고 이현우가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어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라며 "아역 시절부터 쌓아온 연기 내공이 다양한 눈빛과 포즈로 표현되며 촬영 컨셉을 완벽히 소화해 냈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현우 반전 매력 화보컷에 누리꾼들은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현우랑은 또다른 매력", "소년 부터 상남자까지 이현우는 성장 중", "이현우 '은밀하게 위대하게' 보고 더 좋아졌어요.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은밀하게 위대하게'로 핫한 스타로 거듭나고 있는 이현우의 화보는 패션 매거진 '쎄씨' 7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현우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