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이즈 2 플래닛' 최립우 "응원해 주는 팬들과 함께하고 싶다" [화보]
'보이즈 2 플래닛' 출신 최립우가 겨울 감성이 물씬 풍기는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최립우는 글로벌 소셜 미디어 매거진 'Kitto(킷토)'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계절에 맞춰 눈을 소재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최립우는 특유의 맑은 비주얼로 배경과 조화를 이루며 겨울 화보의 정석을 보여줬다.
최립우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특히 착장에 따라 표정과 포즈를 자유자재로 바꾸며 차세대 화보 장인 면모를 드러냈다. 순수한 소년의 얼굴부터 매혹적인 얼굴까지 그려내는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에 현장에서도 감탄이 나왔다는 후문이다.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최립우는 "2026년에도 지금 저를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과 계속 함께하고 싶고, 또 저의 장점을 발견하고 저를 좋아해 주시는 분들이 더 많아지면 좋겠다. 그러기 위해 저도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드릴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라며 팬을 향한 애틋한 마음이 느껴지는 새해 소망을 전했다.
최립우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Kitto 웹사이트에서, 다채로운 디지털 콘텐츠는 Kitto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맹승지, 엎드린 자세에 더 아찔한 언더웨어 착장…글래머 여신의 위엄
▶ '윤정수♥' 원진서, 압도적 S라인 자랑하는 비키니 자태로 "추억의 발리앓이"
▶ '美 극비 결혼' 최윤소, 산타 모자에 수영복이라니…아찔한 해변의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