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이넥스트도어, 영화 속 주인공처럼…새 앨범 'The Action' 비주얼 공개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새 앨범 'The Action'의 비주얼을 공개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달 29일부터 지난 1일까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The Action'의 콘셉트를 담은 'Play' 버전, 'Loading' 버전, 'Pause' 버전의 포토를 게재했다.
새 앨범 'The Action'은 여섯 멤버의 진취적인 각오를 느낄 수 있는 음반이다. 보이넥스트도어는 계속 성장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음악에 녹였다.
신보 발매를 앞둔 보이넥스트도어는 영화를 주제로 풍성한 즐길 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여섯 멤버가 영화 제작 크루 'TEAM THE ACTION'의 일원이라는 설정이 특히 눈길을 끈다. 콘셉트 사진과 영상 역시 '영화'라는 큰 틀 안에서 기획됐다. 이는 앨범 제목인 'The Action'과도 연결되면서 전체 스토리를 따라가는 즐거움을 배가한다.
가장 먼저 공개된 'Play' 버전에서 여섯 멤버는 자신들의 광고판 앞에서 모델 같은 포즈를 취하며 매력을 뽐냈으며, 'Loading' 버전에서는 각기 다른 영화의 주인공이 돼 색다른 매력을 과시했다. 또한 'Pause' 버전에서는 카메라 앞의 화려함과 백스테이지의 편안함을 동시에 담아내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20일 오후 6시 미니 5집 'The Action'을 발매한다.
▶ 블랙핑크 제니, 블랙 앤 핑크 란제리룩이라니…범접할 수 없는 퇴폐미
▶ 신수지, 여친미 터지는 청순 베이글녀…옷이 팽팽해졌네
▶ 나나, 언더웨어만 입어도 남다른 아우라…완벽 모델 핏 자랑하는 슬렌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