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푸마 제공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글로벌 앰버서더 로제(ROSÉ)와 함께 대담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담은 아이코닉 스니커즈 ‘스피드캣(Speedcat)’의 신규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로제는 고요한 정적 속에서도 묘한 긴장감을 자아내며, 새로운 컬러웨이의 스피드캣과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이어서 굉음을 내뿜는 엔진과 강렬한 레드 머슬카를 배경으로, 질주를 앞둔 로제와 스피드캣이 점차 시선을 압도했다. 로제는 특유의 자연스럽고 우아한 매력으로 스피드캣의 대담한 개성을 표현하며, 스피드캣이 지닌 독특한 헤리티지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했다.

한편, 로제가 착용한 신제품 ‘스피드캣 OG’ 페일 블루 컬러는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일부 푸마 매장, 무신사, ABC마트 등 멀티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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