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마리끌레르 제공

싱어송라이터 이무진이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풍겼다.

23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코리아 측이 이무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무진은 짙은 브라운 가죽 재킷과 블랙 톤의 의상으로 깊은 눈빛을 담아내며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발산했다. 소파 위에 자연스럽게 기대어 있는 모습은 이무진만의 아우라를 고스란히 전달하며, 이무진의 음악 세계를 시각적으로 드러내고 있다.

오는 27일 디지털 싱글 '뱁새' 발표를 앞둔 이무진은 화보 촬영과 함께 인터뷰도 진행했다. 음악 전공자에서 대중음악을 선보이는 '싱어송라이터'로 활동을 해온 지 어느새 수년이 지난 이무진은 "어릴 땐 제 음악이 들리는 양보다 질을 더 생각했어요. 지금도 그 믿음이 깨진 건 아니에요. 다만 다수가 듣고 싶어하는 곡을 만드는 일도 소중한 의미를 갖는다는 걸 대중 앞에 서고 나서야 안 거죠"라며 한층 유연해지고 성숙해진 모습을 보였다.

이무진은 "시대와 때때로 멀어지더라도 저 자신을 잃지 않았으면 해요. 음악을 시작한 이유를, 첫 모습을 간직한 채 같은 자리에서 오래가는 사람이고 싶어요"라고 바람을 전했다.

음악과 예능 등 다양한 활동으로 자신만의 매력을 펼치고 있는 이무진의 디지털 싱글 '뱁새'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강승연, 유교걸의 귀한 노출…한 뼘 비키니에 애플힙 뒤태까지 완벽
▶'애둘맘' 최희, 여리여리 핏인데 묵직함도 겸비…"최근 아주 고삐 풀려"
▶ '달샤벳 출신' 세리, 레드 체크 비키니 꽉 채운 글래머…끈 풀릴까 아찔한 뒤태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