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나우어데이즈 "우린 전 세계를 뒤집을만한 에너지 가진 그룹"[화보]
26일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NOWADAYS(나우어데이즈)’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깔끔하면서 청량한 무드를 뽐내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2024년 4월 2일 데뷔한 신인 보이그룹이다. 그들은 첫 번째 싱글 타이틀 곡 ‘OoWee'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전달하며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NOWADAYS(나우어데이즈)의 리더 현빈은 “그룹명처럼 팬분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 소통하며 위로와 감동을 줄 수 있는 팀이 되는 것”이 팀의 방향성이라 설명했다. 그리고 “무엇보다 앞으로 마주할 팬들과의 소통이 기대된다”는 소감을 밝혔다. NOWADAYS(나우어데이즈) 윤은 “우리의 첫 앨범은 무지개, 골라 먹는 재미, 반전 매력이다. 총 3곡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각 곡마다 분위기와 색깔이 다르기 때문이다”라고 말하며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NOWADAYS(나우어데이즈) 연우는 “우리 팀은 서로의 의견을 자유롭게 나누고 받아들이며 서로 의지하면서 버팀목이 되어준다. 멤버들 모두가 열린 마음이기 때문에 가능한 점이다. 이런 긍정적인 구조가 우리팀만의 장점”이라고 밝히며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멤버 시윤은 “’우리는 전 세계를 뒤집을 만한 에너지를 가진 그룹이라 생각하며 긴장하지 말고 매력을 충분히 보여드리자”라는 마음으로 무대에 올랐다”고 밝히며 데뷔 무대에 오르기 전 마음가짐에 대해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멤버 진혁은 “멤버들 모두 각자의 목소리가 굉장히 매력적이다. 장난꾸러기 같은 성격과는 상반되는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도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줬으면 좋겠다”라고 전하며 포부에 대해 밝혔다.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올해 4월 성공적인 데뷔를 했으며 첫 앨범 또한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앞으로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NOWADAYS(나우어데이즈)의 매력 넘치는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5월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성해은, 등 뻥 뚫린 원피스에 드러난 압도적 항아리 몸매 "선물"
▶ 김유정, 언제 이렇게 큰거야? 슬립에 드러난 성숙 美
▶ 안소희, 망사스타킹 신고 확 달라진 분위기…'어머나'